본문 바로가기
AI

윈도우10 작업표시줄에 일정 추가하는 방법! 간편한 이벤트관리는 이제 작업표시줄에서

by 화풍 2023. 2. 27.
728x90
반응형

WINDOWS 10 작업 표시줄에서 캘린더 설정

소개

Windows 10 작업 표시줄은 자주 사용하는 응용 프로그램 및 기능에 액세스하는 데 유용한 도구입니다. 그러나 작업 표시줄에도 캘린더를 추가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작업 표시줄에 캘린더를 추가하면 별도의 애플리케이션을 열지 않고도 쉽고 빠르게 날짜와 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 작업 표시줄에 캘린더를 추가하는 방법

여기 다음은 Windows 10 작업 표시줄에 캘린더를 추가하는 단계입니다.

  1. 작업 표시줄의 빈 공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2. 표시되는 컨텍스트 메뉴에서 " 작업 표시줄 설정."
  3. "알림 영역" 섹션까지 아래로 스크롤하고 "시스템 아이콘 켜기 또는 끄기"를 클릭합니다.
  4. "시계" 옆의 스위치를 "켜기"로 전환합니다. ."
  5. 시계가 활성화되면 '날짜/시간 조정'을 클릭합니다.
  6. '날짜 및 시간' 설정에서 '다른 시간대에 시계 추가' 옆의 스위치를 토글합니다. 시간대"를 "켜기"로 설정합니다.
  7. "다른 시간대에 시계 추가"를 클릭합니다.
  8. "추가 시계" 탭에서 추가할 시간대를 선택하고 이름을 지정합니다.
  9. "적용"을 클릭한 다음 "확인"을 클릭하여 설정을 닫습니다.

결론

위 ndows 10 작업 표시줄은 별도의 응용 프로그램을 열지 않고도 일정을 추적할 수 있는 빠르고 쉬운 방법입니다. 다음의 간단한 단계를 따르면 작업 표시줄에서 바로 캘린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10 #작업표시줄 #캘린더 #추가하기 #일정관리 #시간대 #추가설정 #날짜 #시간 #설정방법

728x90
반응형

댓글